한선미 속옷 연구소 및 란제리한 소식

Lab's News

[매거진] 프랑스 프리미엄 란제리 매거진 Intima(인티마)

관리자
2020-08-05
조회수 50

 


프랑스 란제리 전문 매거진Intima 인티마


프랑스의 란제리 전문 매거진

Intima (인티마)프랑스

한국의 란제리 브랜드

란제리 한선미 속옷 연구소

기사가 실려 기쁜 소식 공유 합니다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란제리한 기사가 실린

인티마 프랑스 2020년 1월호를

보실 수 있어요 .


INTIMA FRANCE JANVIER 2020

잡지보기->




깊은 인연 (프랑스에서 날아온 이자벨)

지난 여름 프랑스에서 나의 아뜰리에에 방문해준

이자벨과의 인연으로

프랑스 란제리 전문 매거진 인티마에

한국의 란제리한과 한선미속옷연구소의 존재가 알려졌습니다.


조건없는 인터뷰

곧이어 날아온 인터뷰 요청 메일로 한국의 디자인과 기술로 만들어진 맞춤속옷 브랜드

 "란제리한" 한국 최초의 속옷 연구소 "한선미 언더웨어 디자인 스튜디오"가 드디어 유럽에도 소개되었습니다.



한국의 란제리한,한선미 언더웨어스튜디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란제리한과 한선미 속옷 디자인 연구소를 좋아해 주고, 응원해 주고 , 기사를 실어준 프랑스 잡지.

인티마 아시아도 아니고 인티마 차이나도 아니고 무려 인티마 프랑스 신년호에 실어준 프랑스 언론인들.


그저 먼 나라 그들만의 세상이었던 프랑스 란제리 잡지

인티마 프랑스 2020년 120호 40쪽,41쪽거기에 나의 속옷 여정과 맞춤브랜드 란제리한과 나의 연구소 한선미 언더웨어 스튜디오의 히스토리가 담겨 있습니다






[잡지 내용 번역]


한국의 란제리한

란제리 업계에서 10년이 넘는 경력을 쌓은 후 한선미는 디자이너와 작가,선생님의 일을 해내오고 있다.

그녀는 2011년에 아카데미를 오픈하였고, 그 후 자신의 레이블 "란제리한"을 런칭했다.그녀는 자신이 쌓아온 노하우를 책으로 출판하기도 하였다.





란제리한의 히스토리

그리고 2013년, 한선미는 그녀의 첫번째 부티크이자 한국의 첫 란제리 부티크를 오픈 하였다.

2015년에 서울에서 매우 유명하고 북적이는 관광지인 해방촌으로 이사 하였다.

(2016년에 청담동 이전 후 2019년 해방촌 이전하였는데 인터뷰때 혼선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란제리한의 철학

란제리한의 모든 제품들은 고급 재료로 만들어지며,고객 한 명,한 명의 몸 형태를 존중하여 신중하게 만들어진다.

결과적으로 그녀의 작품들은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입는 사람의 실루엣을 아름답게 한다.




란제리한과 "벨 에포크"

우리는 란제리한의 낭만적이고 고전적인 분위기에 매료되었다. 그녀의 부티크는 밝은 회색의 원목 인테리어를 배경으로

수많은 앤티크 장식과 빈티지 분위기의 따뜻한 화이트 가구들로 가득 차 있다.

란제리한의 분위기와 전시되어있는 란제리들은 우리를 "벨 에포크"시대로 곧장 끌어들인다.





란제리한의 디자인

란제리한은 100가지가 넘는 독창적인 란제리와 악세사리를 제공한다.

레이스 브라,팬티,캐미솔,잠옷과 잠옷바지,보디수트,뷔스티에,빅토리안 시대의 코르셋



한국에서 유일한 맞춤 부티크 란제리한

이 곳에서 고객들은 따뜻한 차와 커피를 마시며 숙련된 란제리한 팀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국에는 많은 란제리 샵이 있지만,란제리한처럼 고급스럽고 완벽한 경험을 접할 수는 없다.그리고 무엇보다,

고객의 요구 사항과 개인적 취향을 반영하고 그들의 몸을 존중하는 샵은 란제리한이 유일하다.




#프랑스#속옷잡지#란제리잡지#란제리도서#속옷책

#리니아인티마#인티마#intima media group #기사#란제리한#france


0 0